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판 관리에 대처하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잉크질풍노동의시기 2020. 6. 2. 12:48

본문


평판 관리에 대처하는 방법



명성은 재계의 모든 것을 의미한다.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평판이 나빠질 수 있다.


이로 인해 귀사는 더 적은 비즈니스를 하게 될 수 있다.


사업 평판 관리에 대한 훌륭한 조언을 얻으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항상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사업이 크다면 이것은 매우 사실이다.


그들을 아끼는 것처럼, 그들이 중요한 것처럼 느끼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동화되고 고객과 함께 작업할 수 있는 시스템을 사용해 보십시오.


또한 가장 최근에 구입한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해 보십시오.




불만족스러운 고객들을 행복하게 하여 명성을 유지하십시오.


고객에 대한 당신의 우려는 당신의 사업에 큰 영향을 미친다.


공개 온라인 포럼에서 하는 것은 훨씬 더 좋다.


다른 고객들과 잠재 고객들은 고객들과 거래하는 것이 더 편할 수 있도록 고객 불만 사항들을 신속히 처리한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온라인 평판 향상을 위해 중요한 검색 구문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 회사의 이름이다.


대부분의 검색 엔진은 허가성을 선호할 것이다.


주제나 틈새의 권위자로 간주되면 결과 페이지의 맨 위까지 올라간다.




소셜 미디어를 잘 감시해야 한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따르면, 전체 소비자의 절반 이상이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그들의 질의와 댓글에 브랜드가 대답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적어도 몇 시간 안에 빨리 회신해라.


다른 많은 사업체들이 그렇게 방심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응답 시간은 당신이 돋보이도록 도와줄 것이다.




회사의 온라인 프로필을 계속 확인하십시오.


이유없이라도 누군가가 당신의 사업에 대해 나쁜 말을 하기 때문에 부정적인 검색 엔진 결과가 언제 나올지 알 수 없다.


검색 엔진에서 결과를 확인하면 부정적인 것들이 상위권으로 가는 것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을 매달 몇 번 해라.




온라인에서 사실이 아닌 정보가 있으면 사이트 소유자에게 제거 요청을 할 수 있다.


강력한 단어가 쓰인 이메일은 대부분의 웹마스터들이 정보를 삭제하도록 해야 한다.




당신은 회사가 확장됨에 따라 고객들과 더 자주 교류하게 될 것이다.


이 모든 것들로 인해 때때로 부정적인 논평들이 나오고, 여러분은 피부가 두껍고 모든 불평들을 다루어야 한다.


그뿐만 아니라 모든 관련 당사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가장 적절한 방법으로 대처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회사와 관련된 부정적인 것들을 읽을 때, 당신은 게시하는 사람에게 화를 내고 싶을지도 모른다, 특히 그들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면.


상황을 처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 사람이 정직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실들로 당신의 반응을 뒷받침하는 것이다.


독자들에게 사실을 알려주고, 그들이 스스로 결정하도록 하라.




일단 고객이 구매를 하면 후속 조치를 취한다.


제품 문제가 바로 발견되지 않거나 고객이 제품 사용을 미루는 경우가 많다.


그들과 의사소통하는 것은 당신이 그들이 직면할 수 있는 모든 문제들을 다룰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회사의 평판을 어떻게 인식하는지 알아야 한다.


부정적인 평판은 당신의 명성을 손상시킬 수 있다.


사업으로서 성공하는 것은 당신의 명성에 달려 있다.


이 기사에서 얻은 팁을 기억하여 당신의 명성을 보호하십시오.